HOME대회소개기업소개

기업소개

The World Embedded software Contest 2024

LG전자

LG전자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H&A(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Home Entertainment), VS(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탁기, 냉장고, TV, 자동차 부품, 태양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TV, 사이니지 등의 스마트 가전을 위한 webOS 플랫폼, UP가전을 위한 소프트웨어, 자동차 전장 소프트웨어 등 소프트웨어 분야에서도 글로벌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창의적 사고와 끝없는 도전으로 미래를 여는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는 모빌리티 솔루션 기업으로서 자동차 제조를 넘어 모든 사람들에게 이동의 자유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미래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위해 혁신, 소통, 성장을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달합니다.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휴머니티를 향한 진보를 추구하며 자동차에서 삶의 동반자로, 인류에대한 깊은 배려를 통해 더 가치있는 삶을제공합니다.
단지 이동을 위한 것이 아닌, 모두의 삶을 가장 가치 있는 순간으로 이어주는 것.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미래 모빌리티입니다.

MDS테크

MDS 인텔리전스
AI-centric Embedded Solution Provider – MDS테크㈜MDS테크는 AI 중심의 미래를 주도하는 IT리더 기업으로, 다채로운 기술 역량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임베디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opcornSAR

팝콘사
내용 준비중입니다.

한화비전

한화비전
내용 준비중입니다.
top
주최

주관